이제와서 하는 말이지만....
2009.11.26 03:51
뭐, 미션체제를 본인께서 직접 고안하셔서 도입하셨다면 상관이야 없지만, 저때 제가 한창 1st에디션에 미션이 들어가고 어떤 체제로 하겠다고 FOR에 떠들고 다니던 때라 그걸 듣고 도입하신거라면, 한마디 정도는 해줘야하는게 맞지 않나요?
상업적 목적이 아닌이상 지적 저작권을 따지고 그럴건 아니지만, 예의상으로 말이죠...
저는 그냥 진실을 알고 싶군요...ㅋ
이미 그전부터 시행되어오던 것인지, 우연의 일치인지, 제 아이디어를 가져다 쓰신건지...
오해하실까봐 그러는데 전 화내는게 아니랍니다. 그냥 궁금해서요....ㅋㅋㅋ
새벽 3시가 되니 정신이 혼미해지는군요... 자야겠습니다...ㅋ
댓글 7
-
KSF제작자 만원군
2009.11.26 05:21
-
개굴이
2009.11.26 16:39
아아 만원님이셨구나 만원님이 FOR에 계셨다면 뒷내용은 굳이 안쓰셔도 됐을듯. 그런데 따라했다고 보기가 그런게 두분 미션 방식이 거의 다르다고 생각하거든요 반월님은 Disc로 미션 내용 소개, 이노바님은 타이틀에 소개.. 셨나 5초동안 시간 주고 플레이 하는거였나요 아 모르겠다;
-
이노바
2009.11.26 18:48
방식이라기 보다는 미션이라는 자체를 말하는거에요...
뭐, 별로 중요한것도 아니니 신경은 안씁니다...ㅋ
-
개굴이
2009.11.26 20:39
아 그렇군요;
-
타스
2009.11.26 22:15
PUMP IT UP ZERO
2005년 12월 발매 (전 세계 발매)처음으로 미션시스템이 도입된 펌프시리즈죠.
저는 JSI카페에서 펌프의 그것을 보고 따온거라 생각했었는데 이쪽이 아닐까요?..
-
개굴이
2009.11.27 00:11
아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
-
이노바
2009.11.27 03:21
물론 미션의 근원은 펌프 제로죠....ㄲㄲ
그러고보니 펌프를 잊고 있었네...
여기에 제가 나와잇네요. 저도 어떤상황인질잘 모르겟지만. 그리고 저기보면 염군님은현제 ROP를 탈퇴하셧습니다 한마디듣기는 좀 어려우
실듯하네요 ㄷㄷ;